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남·여성복
라젤로, ‘보헤미안 스타일’ 화보 공개
이국적 에스닉 패턴~모던한 디자인까지
기사입력: 2018/05/31 [11:54]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 TIN뉴스


패션그룹형지(주)(회장 최병오)의 컨템포러리 데일리웨어, ‘라젤로(RAGELLO)’가 전속모델 배우 지소연과 함께 한 여름 화보를 지난 30일 공개했다. 

 

라젤로는 4050여성들을 타겟으로 매 시즌 편안하고 실용적인 패션스타일을 선보이며 유연하고 모던한 감성을 추구하고 있다. 올 여름에는 에스닉 패턴부터 모던한 디자인까지 다채롭게 출시했다. 

 

이번 화보는 팬톤 연구소가 지목한 ‘2018 올해의 컬러’를 배경으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Lightsome Elegance’를 컨셉으로 배경과 소품 장식을 최소화해 모델이 돋보이게 하고, 화보 공간을 라임, 올리브 등의 컬러로 채워 생기 있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라젤로는 올 여름에도 ‘액티브 라인(Active line)’과 ‘클래식 라인(Classic line)’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특히, 실용적이고 편안한 핏의 데일리 캐주얼을 표방하는 ‘액티브 라인’ 상품들은 다채로운 에스닉 패턴이 적용되었다. 공휴일, 여름 바캉스 시즌 등을 앞둔 만큼 기하학적인 패턴과 다양한 컬러의 이국적인 감성이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넉넉하고 편안한 루즈핏으로 여행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스타일 연출하기 좋다.

 

라젤로는 더욱 젊어진 스타일로 4050 여성들을 위한 패션스타일을 제안하는데 이어 브랜드 슬로건인 ‘Le Salon(르 살롱)’을 내세우며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이승희 라젤로 본부장은 “라젤로는 더욱 트렌디하고 경쾌한 감성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올 여름 이국적인 보헤미안 감성을 담은 에스니컬 패턴의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클래식과 액티브 라인을 중심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추구하는 4050 여성들의 만족을 충족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MCM, 기성복 포함한 풀 컬렉션 선보여
1/2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