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택과집중
World Market
中 하북성, 금년 내 5개 의류혁신단지 완공
대량 맞춤화 및 표준화 지능형 제조기술 개발
기사입력: 2018/06/29 [17:06]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중국 허베이성은 올해 내 7개의 산업클러스터를 건설하고, 5개의 의류산업혁신단지를 조성한다고 밝혔다. 의류산업혁신단지가 조성되면 지역 내 기업 소득은 2020년까지 약 180억위안(약 3조280억원)에 달하며, 연평균 약 10%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7개의 산업클러스터는 ▲Qinghe 캐시미어 클러스터 ▲Xinji 가죽클러스터 ▲Ningjin 캐주얼웨어 클러스터 ▲Zhangjiakou 겨울패션클러스터 ▲Cixian 아동복 클러스터 등이 포함된다.

 

5개 의류산업혁신단지는 ▲Xiongan New Area ▲Shijiazhuang 패션 디자인 인큐베이터 기지 ▲Hengshui Industrial New District의 산업혁신단지 ▲Langfang International Clothing City ▲Cangzhou Fashion Creative 등으로 구성되어 ‘혁신적인 디자인+자체 소유 브랜드’를 갖춘 의류 산업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허베이성은 최근 기술, 장비, 제품 및 관리와 관련된 의류산업 변화를 촉진하기 위한 행동 계획을 발표할 계획이다. 관련 정부기관, 사회단체 및 주요 기업이 적극적으로 지능형 제조개발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틈새시장 진출을 위한 기술개발계획이 포함된다.

 

대량 맞춤화에 중점을 두고 표준화된 생산에서 개인화된 맞춤화 및 전통적인 제품 지향 제조모델에서 소비자 지향적 모델로 전환하도록 기업 안내는 물론 중국 전역에 재능 있는 디자이너들에게 사업을 장려하도록 권장할 예정이다.

 

장웅순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2019 S/S HERA SFW STREET FASHION & SKETCH
1/17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