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섬유기계
ITMA 2019 온라인 방문 등록 및 공식앱 출시
2019년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
기사입력: 2018/09/26 [15:41]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내년 5월 15일까지 최대 50% 저렴한 얼리버드 가격으로 배지 판매

약속 스케줄러 등 앱 활용 전시 전 출품업체 검색과 미팅 요청 가능

 

세계 최대의 섬유 및 의류제조기술 쇼케이스인 ITMA 2019의 온라인 방문객 등록이 18일부터 시작됐다. 4년에 한 번 열리는 이 전시회는 개최지인 스페인의 그랑 비아(Gran Via) Fira de Barcelona에서 2019년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ITMA 2019를 찾는 방문객은 공식 홈페이지(www.itma.com/reg)에서 온라인으로 배지를 구입할 수 있으며, 2019년 5월 15일까지는 얼리버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얼리버드 가격은 1일 배지 40유로, 7일 배지 80유로로 ITMA를 소유하고 있는 유럽 섬유기계 제조업체위원회(CEMATEX)에 따르면 현장 요금보다 최대 50% 낮은 가격이다.

 

▲ 2015년 11월 12일부터 19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ITMA 2015   © TIN뉴스

 

CEMATEX의 프리츠 P. 메이어(Fritz P. Mayer) 사장은 “ITMA 2019 전시 공간은 4월 이후 매진되었다”면서 “많은 전시업체들이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새로운 기계 및 혁신적인 솔루션을 출시 할 예정”이라며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방문객은 미리 숙박 시설을 예약하고 서둘러 배지를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한편, 배지를 구입하는 방문객은 전시회 중에 열리는 회의 및 포럼에서 좌석을 예약할 수도 있다. 또한 현장 대기열을 피하기 위해 일단 배지를 구입하면 전시회에 도착하기 전에 인쇄할 수 있다. 아울러 스페인에 입국하기 위해 비자가 필요한 방문객은 배지를 주문할 때 초대장을 요청할 수 있다.

 

ITMA 2019를 지원하는 단체 회원들은 특별 단체 가격으로 배지를 구입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 100개가 넘는 무역 및 전문 단체들이 지원을 약속했다. ITMA 2019의 지원 단체가 되기를 원하는 관련 협회는 전시회 사무국으로 이메일(visitor@itma.com)을 보내면 된다.

 

▲ 전시회의 주요 정보를 제공하고 방문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ITMA 2019 공식앱  © TIN뉴스

 

ITMA 2019 앱

 

온라인 등록과 함께 ITMA 2019 공식앱도 출시됐다. 이 앱은 Apple App Store 및 Google Play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공식앱은 전시회의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방문객이 방문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방문객은 앱을 통해 전시회장과 국가별로 1,660개 이상의 전시업체를 검색하고 방문하고자 하는 부스를 선정할 수 있다. 또한 전시 날짜가 가까울수록 전시장 배치도에서 위치를 파악하고 경로를 계획할 수 있다.

 

▲ 방문객은  ITMA 2019 공식앱을 통해 전시회장과 국가별로 1,660개 이상의 전시업체를 검색하고 방문하고자 하는 부스를 선정할 수 있다.  © TIN뉴스

 

ITMA 2019를 주최하는 ITMA 서비스의 실비아 푸아(Sylvia Phua) 전무이사는 “ITMA는 거대한 전시이므로 이 응용 프로그램은 전시업체와 방문객이 전시장 안에서 시간과 자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도구가 될 것”이라며 “약속 스케줄러는 방문객들이 전시장에 도착하기 전에 전시업체와의 미팅을 요청할 수 있다”며 “스케줄러와 온라인 플로어 플랜은 2019년 4월 말부터 제공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ITMA 2019 전시업체 목록은 현재 앱과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며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itma.com)를 참조하면 된다.

 

CEMATEX & ITMA 소개

유럽 섬유기계 제조업체위원회(CEMATEX)는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및 영국의 섬유기계 협회로 구성됐으며, ITMA 및 ITMA ASIA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섬유기계 전시회의 ‘올림픽’으로 여겨지는 ITMA는 섬유 및 의류제조의 모든 단일 작업 과정에 최신 기술을 전시한 67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유럽에서 4년마다 개최된다.

 

ITMA 서비스 정보

벨기에 수도 브뤼셀에 본사를 두고 싱가포르에 자회사를 두고 있는 ITMA 서비스는 ITMA 2019 및 미래의 ITMA 브랜드 전시회의 주최자로 임명됐다. 전 세계의 ITMA 및 기타 주요 무역 전시회를 조직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관리하고 있으며, ITMA의 독창적인 판매 제안 및 관련성을 유지하고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푸시버튼, 네타포르테와 코리안 컬렉티브 런칭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