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골프·스포츠
英 엄브로, 린넨 적용한 스포티 라인 출시
린넨/나일론 혼방 구김 강하고 발수기능 겸비
기사입력: 2019/06/05 [08:58]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신개념 소재를 적용한 ‘스포티 린넨’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엄브로를 국내에서 판매․공급하고 있는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는 “이번에 출시된 엄브로 스포티 린넨 라인은 스포츠웨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린넨 소재를 사용한 재킷과 하프팬츠 세트로 구성됐다”면서 “새롭게 개발된 린넨 소재는 가벼운 린넨에 나일론을 혼방해 구김에 강하며 물이 쉽게 스며들지 않는 발수기능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스포티 린넨 재킷’은 스포츠 린넨 소재를 적용한 오버사이즈 핏 린넨 재킷으로, 엄브로 빅 다이아몬드 로고를 표현한 절개 디테일과 전판에 사선 프린트로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남성 스타일은 반팔 집업으로 새로운 실루엣을 제안했으며 여성 스타일은 뒤판에 메쉬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더해 시원하면서도 여성성을 돋보이게 디자인했다. 컬러는 블랙, 에크루 2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스포티 린넨 하프팬츠’는 스포티 린넨을 사용하여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재킷과 함께 세트로 스타일링에 활용 할 수 있다.

 

한편 엄브로의 새로운 뮤즈 ‘쎄이(SAAY)’와 함께한 엄브로 스포티 린넨 화보와 영상은 엄브로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포티 린넨 라인 전 제품은 전국 엄브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노스페이스, ‘수퍼에어다운’ 업그레이드
1/6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