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빈폴 “시원한 소재로 무더위를 날리자”
‘쿨한티셔츠’ 및 시어서커 비즈니스 캐주얼룩
기사입력: 2019/07/05 [10:1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한여름을 맞아 시원한 소재로 만든 상품을 제안한다.

빈폴스포츠의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는 단연 ‘쿨한(COOLHAN)’ 티셔츠이다.

 

쿨한 티셔츠는 세균 발생을 방지하고 아토피성 피부에 도움이 되는 닥나무 추출 친환경 천연 소재를 사용했으며, 시원한 착용감과 가벼움이 장점이다.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나 어떤 움직임에도 편안하며, 소취 기능까지 갖춰 땀 냄새를 잘 배출해 오래 입어도 쾌적하다.

 

또한 쿨한 티셔츠는 스타일과 컬러가 다양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 솔리드 스타일뿐만 아니라, 영한 느낌을 주는 블록 스타일, 경쾌한 패턴의 스트라이프도 있다. 컬러 역시 기본 블랙, 네이비, 아이보리 및 블루, 그린, 옐로우 등이 있다. 가격은 9만9,000~13만9,000원이다.

 

빈폴멘은 시어서커 소재를 활용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빈폴멘의 시어서커 재킷/팬츠 셋업은 베이직한 컬러 바탕에 마이크로 깅엄 체크 패턴을 입혀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줘 여름 출근 복장으로 제격이다.

 

재킷과 팬츠를 함께 셋업으로 입거나 재킷에 쇼트 팬츠를 매치해 더욱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컬러는 라이트 그레이와 네이비로 출시됐고, 가격은 재킷, 팬츠 각각 35만8,000원, 15만8,000원이다.

또한 빈폴멘은 올 시즌, 영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시어서커 셔츠도 출시했다.

 

빈폴멘의 시어서커 셔츠는 서핑 자수로 포인트를 더한 반팔 셔츠로, 단독으로 착용해도 좋고 티셔츠 위에 오픈해 가볍게 걸쳐도 좋다. 쇼트 팬츠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 룩은 물론, 바캉스 룩으로도 손색없다. 컬러는 화이트와 그린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198,000원이다.

 

빈폴멘의 정수강 디자인 디렉터는 “올 여름 시즌에는 통기성 좋고 쾌적한 시어서커 소재를 다양한 TPO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출근 시에는 단정한 시어서커 셋업, 여가 시간에는 트렌디한 시어서커 셔츠로 온/오프타임 모두 시원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은 오는 14일까지 최대 30% 할인하는 ‘19년 봄여름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젝시믹스, 쫀쫀함과 편안함 업그레이드
1/7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