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etc
LBL, 캐시미어 니트·롱머플러 출시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에 안성맞춤
기사입력: 2019/08/22 [08:5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에서 캐시미어 소재의 브이넥 니트와 롱 머플러를 선보인다.

 

LBL의 퓨어 캐시미어 브이넥 홀가먼트 니트는 섬유의 보석으로 불리는 천연 소재 캐시미어를 사용해 홀가먼트 기법으로 봉제한 제품이다. 무봉제 편직 기법인 홀가먼트를 활용한 제품은 봉제선이 없기 때문에 움직임이 더욱더 편하며, 자연스럽고 완성도 높은 실루엣을 만들어낸다.

 

초가을엔 단독으로, 한겨울에는 이너로 오랜 시즌 함께할 수 있으며, v넥 디자인으로 목이 길고 날씬해 보인다. 베이직한 크림베이지, 멜란그레이, 카멜과 포인트 컬러 루비핑크, 바이올렛, 허니옐로우로 구성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파인 캐시미어 롱 머플러는 매우 가볍고 부드러워 피부에 닿는 촉감이 우수하고, 고급스러운 광택으로 FW 시즌 도시적이고 세련된 패션의 완성을 돕는다. 캐시미어 원사를 원료 상태에서부터 염색하여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인 라이트베이지, 우드브라운, 애쉬민트, 애쉬핑크, 멜란그레이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200*65cm의 충분한 길이와 넓이로 숄과 머플러 등 스타일링의 폭이 다양하다.

 

LBL 관계자는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천연소재 캐시미어와 LBL만의 기술력이 담긴 신상품으로 이번 시즌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노스페이스, ‘수퍼에어다운’ 업그레이드
1/6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