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책·기관
etc
제15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 성료
지홍찬 대표 우승 영예·이학수 회장 메달리스트 수상
기사입력: 2019/08/27 [12:08]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제15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가 8월 26일 천안 우정힐스CC에서 개최됐다.     © TIN뉴스

 

  

26일 우정힐스CC서 27개팀 105명 섬유패션인 참가

 

TIN뉴스와 재단법인 섬유패션정책연구원이 주최, 주관하는 ‘제15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가 지난 8월 26일(월) 천안 우정힐스 CC에서 27개팀 105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 제15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에서 한국패션산업협회를 대표해 참가한 지홍찬 엔에프엘 대표가 개인전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우승 트로피는 KM 조형연구소 김경민 작가가 협찬했다.    © TIN뉴스

 

신페리오 방식으로 점수를 적용한 이번 대회에서는 한국패션산업협회를 대표해 참가한 지홍찬 엔에프엘 대표가 개인전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메달리스트 1위(골드)에는 이학수 양원산업 회장이, 메달리스트 2위(실버)는 윤태준 삼양염색 대표가 차지했다.

 

준우승은 김흥준 경인양행 회장이, 3위는 유호재 인네이쳐 대표가 차지했다. 또 개인전 여성부문에서는 김경희 씨가 우승을, 한미경 한국의류시험연구원 팀장이 준우승을 차지해 까스텔바쟉 캐디백과 보스턴백을 각각 수상했다.

 

▲ 제15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 개인전 여성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김경희 씨가 부상으로 패션그룹형지에서 협찬한 카스텔바쟉 캐디백을 장석모 TIN뉴스 발행인으로부터 수여받고 있다.  © TIN뉴스

 

또 와이디텍스타일 김영수 이사가 롱기스트를 수상했고, ㈜씨와이씨 김영하 대표와 이호남 Wee Associates 이사가 각각 남녀 니어리스트 부분을 수상했다. 디에이치텍스 김영환 회장은 이글을 기록해 참석자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특히 올해는 대회 15주년을 기념해 15위의 성적을 낸 김태열 동림유화 상무가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최하위 점수를 낸 9명의 참가자들에게는 다음 대회에 좋은 성적을 내라는 의미로 전년도 메달리스트인 김인식 대동텍스 대표가 시상자로 나와 실내용 스윙연습기를 수여했다.

 

▲ 제15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 단체전 수상자들 <좌측부터> 5위 문화복장학원 동문회, 우승 대구염색산업단지관리공단, 준우승 반월염색사업협동조합, 4위 텍스파, 3위 서울대 AFB 총교우회 © TIN뉴스

 

한편, 섬유패션관련 경영인들의 골프모임의 자존심을 거는 대결이 해가 갈수록 치열해지는 가운데 올해 단체전은 그 어느 때보다 순위 예측이 불가능할 정도로 큰 관심을 끌었다. 그 결과 단체전 우승은 대구염색산업단지관리공단, 준우승은 반월염색사업협동조합이 차지했다. 이어서 3위는 서울대 AFB 총교우회, 4위는 텍스파(Tex-Fa), 5위는 문화복장학원 동문회가 각각 차지했다.

 

▲ 제15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 만찬 행사에서 가수 이현승이 ‘오늘을 위해’를 부르고 있다.    © TIN뉴스

 

시상식 후에는 박희라 반야월 예술단 단장의 사회로 ‘오늘을 위해’를 부른 이현승을 비롯해 임지영, 이아랑 등 트로트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이번 제15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는 한국패션칼라산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정명필), 반월염색사업협동조합(이사장 구홍림), 대구염색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김이진), 동림유화(대표 서봉준), 경인양행(회장 김흥준), 대동텍스(회장 김인식), 디에이치텍스(대표 김영준),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가 후원했다.

 

또 파츠파츠(티셔츠), 까스텔바쟉(캐디백, 보스턴백), 보란인터내셔널(가을용 의류), 삼원산업(골프 거리측정기), 한보섬유(골프용 양말), KM조형연구소(트로피), 지엔에이트레이드코리아(고급 핸드백)가 경품과 시상품을 협찬해 그 어느 대회보다 풍성하게 치러졌다.

 

▲ 제15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에서 메달리스트를 차지한 이학수 양원산업 회장이 시상품인 고급 핸드백을 들고 기뻐하고 있다. 사진 좌측은 시상품을 협찬한 정대욱 지엔에이트레이드코리아 대표 © TIN뉴스

 

이날 대회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파츠파츠 티셔츠와 보란인터내셔널 가을용 의류, 한보섬유 골프용 양말이 참가 경품으로 제공됐다.

 

특히 골프 치는 모습을 담은 개인전 우승 트로피는 대회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을 받았다. 트로피를 협찬한 KM조형연구소의 김경민 작가의 작품은 우리은행 코엑스지점, 서울시청, 연합뉴스빌딩, 성신여대역 입구, 마곡나루역 등 서울 시내 곳곳에 세워져 있을 정도로 대중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

 

▲ 제15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 시타 1조 좌측부터 구홍림 반월염색조합 이사장, 현동만 양주검준조합 이사장, 정명필 패션칼라연합회 회장, 김흥준 경인양행 회장  © TIN뉴스

 

국내 섬유패션기업들 간의 친목도모를 목표로 1999년 시작된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는 시그너스 C.C를 인수한 창신섬유의 故 강금원 회장이 2005년 행사비 전액을 지원하면서 ‘제1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라는 행사로 새롭게 발돋움해 지금까지 이어져왔다. 

 

섬유패션인들의 단합된 역량을 대내외적으로 알리고 업체들 간의 정보교류를 증진시키기 위한 축제의 장으로, 특히 올해는 부산의 한신모방(대표 백대현)을 비롯해 경기도의 반월공단, 양주검준공단, 대구의 대구공단, 충남의 한국섬유스마트공정연구원 등 전국 각지의 섬유패션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단합과 화합을 도모했다.

 

▲ 제15회 섬유패션인 친선골프대회 참가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좌측부터 김흥준 경인양행 회장, 이양수 한국염안료협동조합 이사장, 현동만 양주검준염색조합 이사장, 정명필 한국패션칼라조합연합회 회장, 구홍림 반월염색조합 이사장, 박형건 KATRI 원장, 장석모 TIN뉴스 발행인, 정동창 섬산련 부회장  © TIN뉴스

 

또한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한국패션칼라산업협동조합연합회, 대한니트협동조합연합회, 한국염료안료공업협동조합, 한국의류시험연구원 등의 유관기관과 경인양행, 동림유화, 이화글로텍 등 관련 기업들이 섬유패션산업 발전을 위해 동행하고자 참여한 상생의 장으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카메라 앞에서는 항상 멋있는 포즈로 분위기를 띄우는 동원니트 박동운 대표<우측 두번째>   © TIN뉴스

 

수상내역

개인전 우승 - 지홍찬 엔에프엘 대표

메달리스트 1위 - 이학수 양원산업 회장

메달리스트 2위 - 윤태준 삼양염색 대표

개인전 준우승 - 김흥준 경인양행 회장

개인전 3위 - 유호재 인네이쳐 대표

롱기스트 - 김영수 와이디텍스타일 이사

니어리스트(남) - 김영하 씨와이씨 대표

니어리스트(여) - 이호남 Wee Associates 이사

특별상(15위) - 김태열 동림유화 상무

 

후원사

한국패션칼라산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정명필)

반월염색사업협동조합(이사장 구홍림)

대구염색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김이진)

동림유화(대표 서봉준)

경인양행(회장 김흥준)

대동텍스(회장 김인식)

디에이치텍스(대표 김영준)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


협찬사

파츠파츠(티셔츠, 스카프)

까스텔바쟉(캐디백, 보스턴백)

보란인터내셔널(가을용 의류)

삼원산업(골프 거리측정기)

한보섬유(골프용 양말)

KM조형연구소(트로피)

지엔에이트레이드코리아(고급 핸드백)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포토뉴스
좋은사람들, 애슬레저 브랜드 런칭
1/7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