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etc
양주·경기섬산련·대륜E&S와 업무협약
대륜이엔에스, 섬유산업 위한 도시가스 확대
기사입력: 2019/09/02 [13:0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에너지컨설팅 및 대기환경 관련 사업추진 예정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와 양주시(시장 이성호), 경기섬유산업연합회(회장 정명효)는 30일 ‘대기환경 개선 및 섬유산업 진흥을 위한 도시가스 보급 확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륜이엔에스는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산업체 중 40% 이상이 섬유산업체로 섬유산업의 발전에 상당한 관심을 갖고 있으며, 최근 대기환경 지원 사업 및 규제강화로 도시가스 연료전환 등을 통해 섬유산업체의 환경개선 비용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에너지비용 절감을 위한 에너지컨설팅 ▲에너지, 대기환경 관련 사업추진 및 참여 ▲신규산업단지 조성시 도시가스 사용을 위한 행정지원 ▲섬유산업연합회 주관 세미나 참여 ▲섬유업체 에너지효율 개선 ▲공공기관 비전기식 에너지 사용 확대 등을 포함했다.

 

이에 따라 대륜이엔에스는 양주시 도시가스 보급률을 향상시키고, 에너지 절감 컨설팅 통한 에너지서비스 사업이 한 층 강화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협약의 효과로 경기북부 섬유업체의 경쟁력 상승, 청정연료 사용을 통한 양주시 대기환경 개선(미세먼지 최대 19% 감소, 온실가스 최대 36% 감소, 총 나무 182만 그루 효과)효과도 기대된다.

 

대륜이엔에스 전동수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도시가스 보급 확대뿐만 아니라 양주시,  섬유산업연합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환경 개선 및 산업체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파렌하이트 X 장기용 2019 F/W 화보 공개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