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슈콤마보니, 송혜교와 F/W 스니커즈 화보
무채색에 유니섹스 스타일의 ‘피어 스니커스’ 출시
기사입력: 2019/10/01 [09:58]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스니커즈 프리오더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 FW 새로운 스니커즈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에서는 그녀만의 내추럴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슈콤마보니 슈즈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에 공개한 슈콤마보니의 4가지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화감과 컬러를 강조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기존에 선보이던 시그너처 스니커즈에서 벗어나, 이번 시즌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피어(PIER)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무채색에 컬러 포인트를 주어 유니섹스 스니커즈로 남녀 함께 신을 수 있다. 블루, 블랙, 핑크, 화이트 총 4가지 컬러다.

 

‘퀸즈(QUEENS) 스니커즈’는 베이직한 디자인이지만, 개성 넘치는 컬러가 특징이며, 각 컬러별로 독특한 매력의 슈콤마보니 시그너처 스니커즈다. 총 7가지로 화이트, 핑크, 브라운, 블랙 그리고 슬립온은 화이트, 네이비, 핑크로 각각 구성됐다.

 

‘애플비(APPLEBY) 스니커즈’는 온라인 전용 스니커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 뿐만 아니라, 가격대 또한 합리적이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 핑크 총 4가지 컬러다.

 

‘문빔2(MOONBEAM2)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러닝화 라인에 여성스러운 금속 장식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오렌지와 블랙 2가지 컬러다.

 

슈콤마보니 구재회 브랜드매니저는 “슈콤마보니 스니커즈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요즘, 더 다양한 라인과 컬러감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면서 “캐주얼룩과 포멀룩 어디에 매치해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컨템포러리 패션슈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슈콤마보니는 피어 스니커즈 출시 기념으로 10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프리오더 프로모션 일환으로 피어 스니커즈 예약 주문 시 3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노스페이스, ‘수퍼에어다운’ 업그레이드
1/6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