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런칭·행사
제8회 니트&한지섬유 패션디자인 경진대회
10월 26일(토) 오후 6시 30분 익산시 중앙체육공원
기사입력: 2019/10/17 [17:54]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제5회 한지섬유 패션디자인경진대회 최종 심사 패션쇼 무대   © TIN뉴스

 

 

지역 특화 섬유소재 우수성 홍보 창의적 디자인 개발

대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등 총 1,800만원 시상

 

ECO융합섬유연구원(원장 김인관)이 주최 및 주관하는 제8회 니트&한지섬유 패션디자인 경진대회가 10월 26일(토) 오후 6시 30분 전라북도 익산시 중앙체육공원(익산시 하나로 322) 내 국화축제 야외무대에서 진행된다.

 

전북지역은 니트와 한지섬유의 메카이지만 그동안 홍보, 마케팅이 부족해 국내외 인지도가 낮아 전북 니트와 한지섬유의 우수성과 실용성을 디자인과 접목한 고부가가치 제품개발이 요구되어 왔다.

 

니트&한지섬유 패션디자인 경진대회는 전북의 특화 섬유소재인 니트 및 한지섬유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상품성이 있는 창의적인 디자인 개발을 통한 사업화와 지역 섬유산업의 활성화를 촉진시키면서, 패션분야의 유능한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날 경진대회에는 패션쇼와 함께 시상식이 열려 대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은 500만원, 금상(전라북도지사상)은 300만원, 은상(익산시장상)은 200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이외에도 동상(한국섬유산업연합회장상, ECO융합섬유연구원장상), 특별상(대한니트협동조합연합회상), 기업상 등 총 1,8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참가자들에게 수여된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CO융합섬유연구원 기업지원팀(063-830-353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현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푸시버튼, 네타포르테와 코리안 컬렉티브 런칭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