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좋은사람들, ‘할로윈 언더웨어’ 출시
할로윈 콘셉트 타깃 브랜드별 파티룩 컬렉션
기사입력: 2019/10/24 [10:30]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섹시쿠키] 시크릿메이드 브라세트 착용컷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이 할로윈 시즌을 겨냥한 ‘할로윈 언더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평소보다 더 과감한 스타일링을 시도해볼 수 있는 할로윈 시즌에 맞추어 언더웨어의 장식이 화려해졌다. 유니크한 컬러매치, 초커 목걸이를 속옷과 결합한 ‘초커 브라’ 등 할로윈 란제리룩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을 브랜드별로 구성했다.

 

우선 ‘섹시쿠키’에서는 색다른 파티룩 연출을 위한 ‘위치스 클로젯(Witch’s Closet)’ 컬렉션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킬러퀸 브라’는 네이비/옐로우, 블랙/바이올렛의 오묘한 컬러조합이 특징으로, 초커 장식에 테슬 포인트가 달려 섹시한 액세서리의 느낌을 살렸다. 

 

전면의 코르셋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크릿메이드 브라’는 할로윈에 맞춰 메이드룩을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블랙 바탕에 화이트 레이스, 핑크 바탕에 블랙 레이스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함께 입을 수 있는 앞치마가 세트로 구성돼 특별한 이벤트 언더웨어로도 제격이다. 

 

유쾌한 할로윈 파티를 준비하는 20대를 위한 속옷도 출시됐다.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의 ‘글로우 할로윈 브라’는 블랙 레이스 초커 브라에 드라큘라를 연상하는 입술 프린팅 팬티가 매치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드로즈도 동일한 입술 프린팅이 적용돼 개성 있는 커플 속옷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노스페이스, ‘수퍼에어다운’ 업그레이드
1/6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