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전시회
대구섬유업체, 베트남 수출 판로개척 박차
하노이 17개 하이의류패션브랜드와 직거래
기사입력: 2019/11/13 [10:2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의열)는 대구시 국제통상과의 ‘중소기업 해외 마케팅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최근 포스트 차이나와 새로운 패션의류 소비시장으로 대두되고 있는 베트남 하노이 지역의 의류패션 브랜드와 대형 봉제생산기업을 직접 방문하는 ‘해외 맞춤형 방문 수주상담회’를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개최했다. 

 

대구 지역의 섬유업체인 한솔에코㈜, ㈜자인, 백산자카드㈜, 광진섬유㈜, ㈜대영패브릭, 세양섬유, ㈜제이에이치에프엔티, 지 레가씨, 텍스타일시티, 필웰텍스 등 10개사가 참가한 이번 방문 상담회에서는 베트남 대형 봉제회사인 DUC GIANG(덕쟝)을 비롯하여 IVY MODA, ARISTINO, BI LUXURY 등 하노이 지역을 대표하는 의류패션 브랜드를 직접 방문해 총 17개 브랜드와 약 101만달러 상담실적 성과를 달성했다.

 

현재 베트남 섬유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저가형 중국 섬유제품과 차별화된 리사이클 소재, 자카드 소재 등 다양한 첨단 기능성 소재 중심의 고품질을 부각시켜 베트남 내수시장의 하이패션 및 상위 의류브랜드들에게 선보임으로써 현지 바이어들에게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이끌어 내어 향후 지역 섬유생산기업들의 직거래 수출을 밝게 하고 있다.

 

특히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베트남 의류패션시장의 긍정적인 분위기와 고품질을 요구하는 소비시장의 수요가 증가되고 있어 지역섬유업체들의 베트남 수출시장 진출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포토뉴스
BYC, 오마이걸 아린과 깜짝 화보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