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남·여성복
겨울 패션, 에코 퍼 아우터와 가방으로 완성
삼성물산 패션, 보온성·가성비의 ‘에코 퍼’ 아이템 추천
기사입력: 2019/11/13 [10:30]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구호플러스 테디베어 코트, 시어링 백  © TIN뉴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겨울 패션을 고민하는 밀레니얼 여성 소비자에게 보온성과 트렌디함 그리고 가성비까지 갖춘 에코 퍼(Eco Fur; 인조 털) 아우터와 가방을 제안했다.

 

미니멀 컨템포러리 여성복 ‘구호플러스(kuho plus)’는 보아 퍼를 사용한 테디베어 코트를 선보였다. 구호플러스의 테디베어 코트는 매력적인 아이보리, 브라운 컬러에 아웃 포켓과 버튼 디테일로 영한 감성을 담아 이미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올 겨울 핫 아이템이다. 가격은 299,000원이다.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여성복 ‘오이아우어(OIAUER)’는 따스하고 포근함이 느껴지는 베이비 블루 컬러의 에코 퍼 재킷을 출시했다. 오이아우어의 에코 퍼 재킷은 두께감에 비해 무게가 가벼울 뿐만 아니라, 경쾌한 기장감과 여유 있는 핏으로 실용성이 높다. 특히 흔치 않은 색감과 플랩 포켓 디테일을 적용해 유니크함을 한층 높였다. 가격은 23만9,000원이다.

뿐만 아니라, 평범한 겨울 코디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에코 퍼 가방도 추천한다.

 

구호플러스는 라이트 베이지 톤의 페이크 퍼에 배색 핸들을 더한 시어링 토트백과 드로우 스트링을 결합한 버킷백을 출시했다.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겨울 시즌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각각 7만9,000원과 15만9,000원이다.

 

또한 오이아우어는 최근 겨울 시즌을 맞아 ‘아우어링 백’를 출시했다. 아우어링 백은 오이아우어의 ‘아우어’와 골드링 핸들에서 따온 ‘링’의 합성어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네이밍이다.

아우어링 백은 보송보송 부드러운 에코 퍼 소재에 골드 컬러의 메탈 핸들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움을 배가했다. 어깨 끈까지 포함돼 있어 토트, 숄더, 크로스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컬러는 브라운, 아이보리, 블랙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이지연 오이아우어 팀장은 “코트, 패딩 외에 특별한 겨울 시즌 룩을 찾는다면 단연 에코 퍼 아이템을 추천한다”라며, “컬러감 있는 에코 퍼 아우터로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내거나 아우터 착장이 부담스럽다면 에코 퍼 미니 백을 포인트로 들어 ‘꾸안꾸’ 스타일링을 시도해볼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밀레니얼 여성을 타깃으로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한 컨템포러리 여성복 ‘오이아우어’와 ‘구호플러스’를 각각 지난 3월과 9월 런칭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노스페이스, ‘수퍼에어다운’ 업그레이드
1/6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