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2020 서울국제모피·가죽박람회’
국제모피협회, 3월24~2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기사입력: 2020/01/06 [15:30]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국제모피협회(International Fur Federation)가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륨에서 ‘2020 서울 국제 모피·가죽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모피가죽박람회에는 그리스, 독일, 러시아, 미국, 이탈리아, 캐나다, 터키 등 세계 각국의 모피와 가죽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최신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제모피협회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퀼리티 높은 모피, 가죽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을 한 자리에서 둘러보고 곧바로 수주 및 비즈니스 상담이 가능하다”면서 “시즌마다 바잉을 위해 해외 출장을 가던 국내 바이어들의 노고를 덜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올해는 총 25개 업체가 참가해 지금까지 국제모피협회가 한국에서 주최했던 여느 행사보다 큰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세계적인 모피 박람회인 이탈리아의 미퍼(Mifur), 홍콩의 홍콩퍼페어(Hongkong Fur Fair)에 참가하지 않았던 브랜드도 참가해 국내 바이어에게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국제모피협회의 패션디렉터가 함께 하는 워크숍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세미나가 기획되어 보다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진다.

 

본 박람회는 B2B로 진행되며 방문 신청을 통해 입장 배지를 발급받을 수 있다. 현재 공식사이트(www.seoulfurfair.com)에서 사전 방문 신청을 받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럭키슈에뜨, 2020 가을 시즌 화보 공개
1/6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