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남·여성복
올리비아하슬러 ‘배우 한지민’ 발탁
유러피한 컨템포러리 감성 및 ‘영’해진다
기사입력: 2020/01/22 [18:2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의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여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새 전속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한지민을 모델로 기용해 사랑스럽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영입이라고 밝혔다. 우선 브랜드의 유러피한 컨템포러리 감성을 강조하고 한껏 젊어진 스타일을 내세울 방침이다.

 

한지민은 연기 뿐 아니라 뷰티, 주얼리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서 보여준 사랑스럽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 감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지민의 첫 2020 S/S시즌 화보에는 일상에서 잠시 버서어나 나만의 오아시스를 즐긴다는 ‘노스텔직 블루’ 콘셉트를 담았다. 라탄 소재의 러그와 화분, 질감이 느껴지는 공간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따뜻한 계절의 설렘을 담아냈다.

 

올리비아하슬러 측은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원피스부터 편안하고 활동적인 점퍼와 팬츠까지 한지민과 어우러져 사랑스럽고 활기찬 스타일이 완성됐다”면서 “한지민 주위로 자연스럽게 스며든 자연채광과 그림자는 계절감을 더욱 살려냈다”고 전했다.

 

또한 강아지와 함께 한 화보도 눈길을 끈다. 한지민이 강아지와 한가로이 여유를 즐기는 모습은 올리비아하슬러 심벌 속 여인과 잭러셀테리어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했다는 후문이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한지민을 활용한 스타일 제안, 협찬, 상품개발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젊고 활기찬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뮤즈 송혜교와 상큼한 여름을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