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예스, 베리굿 조현 모델 발탁
발랄·건강미인 조현 새 얼굴로 선정
기사입력: 2020/02/03 [09:26]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YES)가 새로운 전속 모델로 걸 그룹 베리굿의 조현을 발탁했다.

 

좋은사람들은 건강하면서도 청순한 반전 매력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리굿 조현이 ‘스무 살의 Fun한 스토리’를 표방하는 20대 대표 언더웨어 예스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점에서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좋은사람들은 조현과 함께 예스의 주요 제품 촬영은 물론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스의 신규 모델 선정에 따라 조현과 함께한 화보와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조현은 레드 컬러의 도트 무늬와 밴드로 포인트를 더한 예스 언더웨어를 완벽히 소화한 모습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ㅇㅅㅇ(입자속옷예스)’라는 콘셉트에 맞춰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개성 넘치는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좋은사람들은 이번 예스 모델 선정을 기념해 SNS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조현의 ‘ㅇㅅㅇ(입자속옷예스)’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공유하고 예스 공식몰 하단의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한 게시글의 접속 경로(URL)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가장 많은 사이트에 공유한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현금 100만원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베리굿 조현이 보여주는 발랄하고 건강한 모습이 예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조현과 함께 젊은 층을 중심으로 예스 특유의 밝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상큼발랄 레깅스 여신 ‘에이프릴 나은’
1/7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