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집밖 마켓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 확산 이후 원마일웨어 각광
기사입력: 2020/04/08 [01:56]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사회적 거리 두기가 확산되면서, 생활반경이 좁아져 집이나 집 가까운 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안에서 입을 수 있는 ‘원마일 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집 안에서는 물론 가벼운 외출 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니트 원피스 활용한 무심한 듯 편안한 패션

 

여유로운 핏의 니트 원피스는 상하의 매치에 고민이 필요 없고,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오랜 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소재에서 풍기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덕분에 집 안에서는 홈웨어로 활용하고, 아우터나 가방을 더해 가벼운 외출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니트 원피스를 선택할 때는 무릎을 덮는 기장일수록 실용도가 높으며, 브라운과 베이지와 같은 은은한 컬러부터 옐로우, 퍼플 등 화사한 컬러까지 취향껏 선택해보자. 굽이 없는 블로퍼나 샌들로 마무리하면 더욱 자유롭고 멋스러운 원마일 웨어가 완성된다.

 

 

◆ 톤온톤 스타일링이 해답! 가디건과 니트 세트

 

원마일 웨어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비슷한 컬러로 톤을 맞춘 톤온톤 스타일링이 해답이 될 수 있다. 특히, 같은 소재와 컬러로 구성된 가디건과 상하의 세트의 경우 다른 의상과 믹스매치 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세트로 착용하면 편하면서도 갖춰 입은 듯한 이미지를 준다.

 

적당한 파임의 가디건을 단독으로 매치하고 니트 팬츠, 스커트와 함께하면 세련된 데일리 코디가 완성되니 참고할 것.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멜로 퀸 ‘문가영’의 JJ JIGOTT 여름 화보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