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지이크(SIEG)’ 20 F/W 화보 공개
‘It’s OK, CHEER UP!’ 콘셉트로 직장인 위한 응원 메시지 담아
기사입력: 2020/09/02 [09:16]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신원 ‘지이크(SIEG)’ 2020 F/W 화보 공개 © TIN뉴스

 

 

스테디셀러인 셋업 수트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공개 

 

㈜신원(대표 박정주)의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SIEG)가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2020 F/W 화보를 1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사무실을 배경으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겪어 봤을 순간을 화보 속에 담아내며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장기화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으로 경제적․심리적 침체에 빠진 직장인들에게 힘을 불어넣기 위한 ‘IT’s OK, CHEER UP!’ 콘셉트로, 회사에서 일어나는 실수들에 대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유쾌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지이크는 이번 화보 공개를 통해 대한민국 직장인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로 ‘스트레스받을 때마다 먹어야 해. IT’s OK, CHEER UP!’, ‘모르면 물어봐야 합니다. 망설이지 말아요. IT’s OK, CHEER UP!’, ‘청소도 업무입니다. 프로답게 처리해봐요. IT’s OK, CHEER UP!’ 등 매 순간 다양한 상황을 맞는 직장인들을 위해 유쾌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화보에서 지이크는 스테디셀러인 수트부터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캐주얼 룩까지 각양각색의 스타일을 공개했다. 

 

화보 속 모델은 베이지 컬러 트렌치코트를 입고 멋스러운 포즈를 짓다가도 양손 가득 들고 있던 커피 트레이를 쏟으며 바쁜 직장인을 표현했다. 

 

또, 기획안이 무산된 듯 서류를 허공에 흩뿌리며 애환을 담은 표정으로 네이비 컬러 수트를 매치해 위트 있으면서 댄디한 느낌의 수트룩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퇴근 시간이 임박한 듯 캐주얼한 재킷을 입고 느긋한 포즈로 취하며 직장인의 낙을 표현했다. 

 

지이크 관계자는 “코로나 여파로 피로감이 누적된 고객들에게 작게나마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화보의 컨셉을 ‘It’s OK, CHEER UP!’으로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코로나바이러스는 물론 격무에 시달리느라 스타일에 신경 쓰기 어려운 이때, 지이크 화보를 편안하게 참고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이크는 와디즈를 통해 ‘티셔츠처럼 막 입는 진짜 편한 셔츠, 요가 셔츠’ 펀딩을 진행 중이다.

 

지난달 28일 오픈한 요가셔츠 펀딩은 시작한 지 3일 만에 900%가 넘는 달성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화이트, 네이비 스트라이프, 브라운 스트라이프 3종으로 출시된 ‘요가셔츠’ 펀딩은 이달 14일까지 진행되며 3PACK 기준 14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롯데상품본부 영남지역과 협업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이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 1층 아쿠아몰에서 요가 셔츠를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 ㈜신원 ‘지이크(SIEG)’ 2020 F/W 화보 공개  © TIN뉴스

 

▲ ㈜신원 ‘지이크(SIEG)’ 2020 F/W 화보 공개  © TIN뉴스

 

▲ ㈜신원 ‘지이크(SIEG)’ 2020 F/W 화보 공개  © TIN뉴스

 

 ▲ ㈜신원 ‘지이크(SIEG)’ 2020 F/W 화보 공개 © TIN뉴스

 

▲ ㈜신원 ‘지이크(SIEG)’ 2020 F/W 화보 공개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한지민과 함께 한 올리바이하슬러 겨울화보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