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MACAW) 20 F/W 컬렉션 공개

미스코리아 신아라와 함께 세련된 겨울 필드룩 제안

TIN뉴스 | 기사입력 2020/12/04 [18:07]

▲ 마코(MACAW) 20 F/W 컬렉션 공개  © TIN뉴스

 

여미지(대표 곽희경)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마코(MACAW)’가 미스코리아 신아라와 함께 올겨울 필드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필드룩을 제안했다.

 

4일 마코가 공개한 겨울 화보에서 신아라는 발랄하고 액티브한 에너지로 골프웨어를 완벽 소화하며 전속 모델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번 화보는 라운드를 돕는 최적의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동시에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마코는 이번 2020 F/W 컬렉션을 통해 기능성은 물론 멋스러운 색감과 디자인을 강조하는 등 스타일까지 충족시키는 감도 높은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화보 속 신아라는 사선 퀼팅과 저지 소재가 믹스된 구스 다운으로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다. 봉제선이 없는 튜브 원단으로 충전재의 이탈이 없어 관리가 유용하며, 따뜻하고 가벼워 이번 겨울 필드에서 반드시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사랑스러운 색감이 인상적인 라이트 핑크 컬러의 점퍼에 심플한 팬츠를 매치해 필드는 물론 일상을 아우르는 패션을 완성했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며 넥 라인에 울 니트를 더하는 등 디테일이 돋보인다.

 

한편, 마코의 2020 F/W 컬렉션은 고덕호 프로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SBS 골프채널의 ‘고덕호의 아홉시 티오프’에 공식 제작지원 중이다.

 

고덕호 프로를 비롯해 모든 출연진들이 마코 골프웨어를 입고 골프 레슨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골퍼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고, 다양한 시즌 아이템과 퍼포먼스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코의 2020 F/W 컬렉션 및 ‘고덕호의 아홉시 티오프’에 제작 지원되는 골프웨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 마코(MACAW) 20 F/W 컬렉션 공개  © TIN뉴스

 

▲ 마코(MACAW) 20 F/W 컬렉션 공개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박신혜의 까스텔바작 봄 필드룩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