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그룹 ‘이웃돕기성금 3억원’ 기부

연말연시 맞아 부산 향토기업들 이웃사랑 적극 실천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1/14 [14:10]

 

▲ 화승기업 이웃돕기성금 3억원 기부금 전달식 개최(왼쪽부터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 박동호 (주)화승네트웍스 대표이사,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사진제공=부산시  © TIN뉴스

 

화승그룹(회장 현승훈)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성금 3억 원을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는 부산 향토기업들의 온정의 손길이 연말연시를 맞아 이어지고 있다.

 

부산시는 8일 시청 11층 국제의전실에서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과 박동호 화승네트웍스 대표이사,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 3억 원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이웃들의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은 화승그룹이 지난해 3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1억 원을 기탁한 데 이어, 새해에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전달해 주셨다라며 이웃들을 위하는 꾸준한 마음에 매우 감사드리며, 유독 추운 겨울과 코로나19라는 이중고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1953년 설립된 화승그룹은 종합무역, 자동차부품, 소재, 화학, 신발 ODM 산업을 주력으로 하는 부산의 대표적인 글로벌기업으로 이웃돕기 성금, 부산 백혈병소아암협회와 세계예술치료협회 후원, 교육발전과 문화예술활동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박신혜의 까스텔바작 봄 필드룩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