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리뉴얼 오픈

절제미가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 통해 고객들에게 편안함 제공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1/14 [16:07]

 

 

다양한 소재들의 조합으로

매혹적이며 놀라운 특별한 공간 완성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구찌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구찌 스토어는 368평방미터 규모로 다양한 여성 레디--웨어(ready-to-wear), 핸드백, 러기지, 슈즈, 레더 소품과 함께 주얼리, 시계, 아이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구찌 하우스 제품을 전개한다.

 

새롭게 단장한 이번 구찌 스토어는 벨벳 소재의 암체어 등 부드러운 요소를 활용해 리벳(rivet)과 같은 자재 및 단단한 표면이 주는 차가운 느낌을 완화시키는 등 절제미가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또한 아름답고 독특한 자재뿐 아니라 여백의 미를 통해 구찌만의 컨템포러리 럭셔리(Contemporary luxury)’라는 구찌의 브랜드 비전을 제안하고 이를 통해 전통성과 현대성, 인더스트리얼리즘과 로맨티시즘을 아우르는 동시에 제품들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아이보리 컬러의 벽면과 석고 몰드 천장 같은 예상치 못한 다양한 소재들의 조합으로 빈티지 느낌의 플로어와 조화를 이뤄내 구찌 스토어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로 작용했다. 더불어 화이트 마블 파사드와 오리엔탈 풍의 러그가 어우러지면서 더욱 풍성한 분위기를 연출해 매혹적이며 놀라운 구찌만의 특별한 공간을 완성시키기에 충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박신혜의 까스텔바작 봄 필드룩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