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 집돌이’ 위해 준비했다

에잇세컨즈, 신진 아티스트 ‘애슝’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2/10 [09:30]

‘스테이 캣 홈’ 주제로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고양이의 모습 담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집순이, 집돌이 고객들을 타깃으로 신진 아티스트 ‘애슝(AE SHOONG)’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4월 2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점에서 오픈 갤러리를 운영한다.

 

에잇세컨즈는 지난해부터 영앤힙(Young&Hip) 한국 신진 아티스트와 지속적으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해왔다. 밀레니얼/Z세대 고객들에게 에잇세컨즈만의 젊고 색다른 감성의 상품을 제공하고자 노상호, 순이지, 이요한, 레어버스, 틈 등 국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개성 있는 아티스트들과 협업하고 있다.

 

올 봄, 에잇세컨즈와 함께 한 ‘애슝’은 본인만의 시각적 언어를 통해 고양이, 강아지 등 동물 캐릭터를 위주로 작업하는 신진 일러스트레이터로, 5만6천여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 있다.

 

에잇세컨즈X애슝 협업 컬렉션의 주제는 ‘스테이 캣 홈(Stay (C)at Home)’이다.

집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고양이의 모습을 작가 애슝의 시선으로 풀어낸 그림을 에잇세컨즈의 원마일웨어에 담았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컬렉션을 스웨트셔츠/조거팬츠 셋업, 반팔 티셔츠, 카디건, 파자마, 에코백, 우산 등 집 안팎에서 즐겨 착용하는 총 20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요가하는 고양이, 파티하는 고양이, 상자 안에 든 고양이 등 고양이의 귀여운 모습을 그래픽 프린트와 자수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스웨트셔츠 3만9,900~4만9,900원, 조거팬츠 3만9,900원, 반팔 티셔츠 1만9,900~2만5,900원, 카디건 5만9,900원, 파자마 1만9,900~2만5,900원, 에코백 25,900원, 우산 1만9,900원이다.

 

김민정 에잇세컨즈 남성복팀 프로는 “매 시즌 새로운 신진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에잇세컨즈만의 신선하고 위트 있는 상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특히 올 봄에는 실내와 집 근처 활동 시 꼭 필요한 아이템들만 엄선해 집콕 생활 중인 고객들에게 반가운 컬렉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4/21일까지 가로수길점,

오픈 갤러리 운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한편 에잇세컨즈는 오는 4월 21일까지 가로수길점에서 애슝의 작품들로 구성된 오픈 갤러리를 운영하고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로수길점 방문 고객 중 오픈 갤러리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에잇세컨즈 #에잇세컨즈콜라보)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에게 애슝 콜라보 상품 구매시 1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구플’이 미리 본 ‘여름’
1/4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