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新뮤즈 배우 ‘한소희’

2021 S/S시즌부터 가상현실 접목한 디지털 런웨이 선보여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2/24 [11:07]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배우 한소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다. 이와 함께 2021년 봄/여름 시즌부터 컬렉션을 가상현실(VR) 영상을 접목한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 런웨이로 선보인다. 

 

럭키슈에뜨의 새로운 뮤즈가 된 한소희는 패션업계가 열광하는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배우다. 브랜드는 한소희가 가진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다채로운 매력이 럭키슈에뜨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럭키슈에뜨는 이번 2021 봄/여름 시즌 한소희와 함께 ‘럭키한.소희‘를 메인 테마로 컬렉션을 전개한다. 여유로운 실루엣의 제품들을 중심으로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임으로써 오피스 웨어와 홈웨어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또한 ‘디지털 VR 런웨이’를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환경에서 럭키슈에뜨의 제품을 다양한 각도로 보고 즐기며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다. 특히 영상 속 새로운 뮤즈 한소희는 프로페셔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소화해냈다. 해당 런웨이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코오롱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럭키슈에뜨는 트렌디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한소희와 함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시즌부터 진행하는 디지털 런웨이처럼 럭키슈에뜨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콘텐트로 경쟁력을 확보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럭키슈에뜨는 이번 시즌 새로운 뮤즈 한소희와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공개하며 다양한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키슈에뜨 공식 인스타그램 내 리그램 이벤트와 베스트 착장 투표 등에 참여하면 한소희 착장 아이템(세일러 더블 자켓, 벨트백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몰(www.kolonmall.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럭키슈에뜨의 이번 시즌 신제품은 코오롱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NFL, 간절기~여름용 ‘썸머 컬렉션’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