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오디션 발굴 브랜드, 뉴욕 가다

컨티뉴드스튜디오, ‘디지털 뉴욕패션위크’ 참가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2/24 [15:35]

‘제8회 AFC’ 디지털 런웨이 한국 대표로 무대 올라

 

 

지난해 K패션오디션(산업통상자원부/한국패션산업협회)을 통해 발굴된 남성복 브랜드 ‘컨티뉴드스튜디오(TOP24 선정)’가 뉴욕패션위크 런웨이를 밟았다.

 

지난 2월 17일 ‘2021 F/W 뉴욕패션위크’ 기간 진행된 ‘Asia Fashion Collection(이하 AFC) 8th’ 뉴욕 스테이지인 ‘AFC FW21 NYFW Runway Show-Digital(한국패션산업협회(한국), 대만섬유연합(대만) 후원)’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런웨이 무대에 올랐다. 앞서 지난해에는 ‘2020 F/W 파리패션위크 쇼룸 수주회’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번 런웨이 무대에서 선보인 ‘Ruck March컬렉션’은 항상 움직이는 군인과 같은 유목민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그 생활에서 얻은 진보와 지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담고 있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온 인류가 고통 받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발전시켜 나가려는 컨티뉴드스튜디오의 메시지를 담아내어 세계 패션 관계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한뉴만 대표는 기존 오프라인 대신 원격지원 방식의 비대면 런웨이 촬영 준비와 신선한 원테이크 촬영, 완성도 높은 영상에 만족감을 전했다. 컨티뉴드스튜디오는 각국 대표 브랜드와 일본 파르코백화점에서 특별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며, AFC도 각 브랜드의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NFL, 간절기~여름용 ‘썸머 컬렉션’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