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

29일 오전 9시부터 응모…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9/23 [14:00]

▲ 삼성 갤럭시 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 TIN뉴스

 

삼성전자가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갤럭시 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Watch4 Classic Thom Browne Edition)’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

 

톰브라운과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단독으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에디션은 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3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가격은 95만원이다.

 

갤럭시 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은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에 갤럭시 워치의 특징인 원형 베젤을 적용한 ‘갤럭시 워치4 클래식’ 모델에 톰브라운만의 디자인 감성을 더해 혁신과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인다.

 

또한 스트랩부터 워치 페이스까지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되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갖췄으며, 특히 로듐 도금으로 마감해 한층 더 프리미엄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에디션은 실버 색상의 42mm 갤럭시 워치4 클래식 블루투스 모델로 출시되며 △톰브라운의 정교한 박음질 디테일이 적용된 화이트 가죽 스트랩 △톰브라운 시그니처 색상이 적용된 패브릭 소재 스트랩 △불소고무(FKM) 소재의 그레이 색상 스트랩 등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교체 가능한 3가지 스트랩과 워치 충전기가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 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은 25일부터 삼성 딜라이트 샵,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 본점과 삼성 대치본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톰브라운 매장 등에 전시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문수권세컨(MSKN2ND) 21 F/W 컬렉션 공개
1/6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