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작, 롯데百 명작소 오픈

Y스타일의 컨셉스토어, 남성 편집샵 명작소 내 오픈

TIN뉴스 | 기사입력 2021/10/22 [13:53]

향후 롯데백 전주점 내 명작소 오픈 예정

 

 

형지I&C㈜(대표 최혜원)의 프리미엄 남성브랜드 ‘예작(YEZAC)’은 지난 9월 새롭게 런칭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Y-STYLE (와이스타일) 라인으로 젊은 감각과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예작(YEZAC)은 ‘Y-STYLE의 컨셉 스토어’로 최근 롯데백화점 동래점의 남성 편집샵 ‘명작소’에서 Y-STYLE의 셔츠와 해외 프리미엄 남성 잡화를 오픈해 남성들이 원스톱으로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공간으로 어필하고 있다.

 

또한 함께 입점 된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로 프랑스의 프리미엄 향수 베르두(Berdoues) 향수를 비롯해 영국의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에팅거(ETTINGER) 카드케이스, 일본 가죽 핸드메이드 브랜드 에르고포크(HERGOPOCH)의 가방, 볼린웹(Bolin Webb) 쉐이버 등 해외의 유니크하며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이 입점 되어 있다.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로 오랜 명성을 이어온 예작(YEZAC)은 이번 Y-STYLE 컨셉스토어를 오픈하면서 Y-STYLE 라인과 다양한 패션 잡화를 통해 MZ세대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적용 할 수 있고 높아지는 남성들의 패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강화했다.

 

최혜원 대표는 “남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롯데백화점 명작소에서 예작(YEZAC)이 신규 라인 Y-STYLE 과 다양한 남성 잡화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강조하며 “남성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예작만의 컨셉스토어로 거듭 날 것으로기대한다”고 전했다.

명작소는 롯데백화점 동래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전주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헨리코튼, 김지석·이장원 효과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