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하슬러, 런칭 15주년

런칭 기념 ‘15주년 린넨 컬렉션 상품’ 출시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5/23 [09:08]

 

패션그룹형지(사장 최준호)의 여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런칭 15주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린넨 소재 상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름에 기능성소재 상품들이 속속 선보인다. 그중에서도 린넨 소재는 통풍성이 뛰어나 땀이 빨리 마르고 오래도록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어  인기가 있다. 또한 무더위에 쾌적함과 함께 스타일을 잘 살릴 수 있는 소재의 의류이기 때문이다. 

 

이에 올리비아하슬러는 런칭 15주년을 맞이해 올 여름 컬렉션에 린넨 소재 아이템을 자켓, 점퍼, 원피스, 블라우스, 티셔츠에 이르기까지 30여개로 다양하게 선보였다. 

 

15주년 린넨 컬렉션은 초여름에 접어들면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여름이 아닌 5월 중순임에도 불구하고 평균 판매율 50%에 육박하고 있다. 대표상품인 한지민의 체크 린넨 재킷(OHBMJK202)은 단정하게 떨어지는 테일러드카라와 여유로운 핏감으로 다양한 이너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이라 인기다. 

 

특히 체크 패턴에서 클래식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린넨 100% 소재를 사용한 장점이 있다. 출시 2주일 만에 완판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트렌디한 자켓이다. 

 

이밖에도 린넨 재킷으로는 소매에 골 테이프로 포인트를 주어 단정하며, 정돈된 실루엣의 상품, 클래식한 무드의 컬러감이 세련된 외관을 연출하는 상품이 있다. 밝고 시원한 블루칼라의 린넨 점퍼, 데님 느낌의 린넨 혼방 원피스,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블루칼라 린넨 원피스 등이 인기다. 

 

또한 고급스러운 칼라감이 돋보이는 기본형의 셔츠형 블라우스, 브이넥 디자인으로 한층 세련된 외관을 연출한 반팔 린넨 티셔츠 등 올리비아하슬러 매장에서 올 여름 린넨 소재 풀 착장을 준비할 수 있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편안하고 예쁜 여성 캐주얼을 지향하는 올리비아하슬러는 런칭 15주년을 맞아 올여름 린넨컬랙션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준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올리비아하슬러는 여성들에게 기분 좋아지는 의류 브랜드로 오래 사랑받은 만큼 지속적으로 좋은 상품과 고객 이벤트를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삼성물산 비이커, ‘275C’와 협업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