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하슬러, 한지민과 여름 화보

2022 여름‘편안한 행복(Happy Comfy)’을 담아내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6/14 [11:04]

 

패션그룹형지(사장 최준호)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는 6월 14일 전속모델 한지민과 함께 한 2022년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여름 시즌 올리비아하슬러는‘편안한 행복(Happy Comfy)’를 제안한다. 코로나19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면서 자유로운 해외여행과 편안하고 평범한 일상을 갈망하는 여성들을 위한 올리비아하슬러만의룩을 최고 인기인 한지민과 화보에 담아냈다. 

 

한층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워진 올리비아하슬러와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는 배우 한지민이 백미로, 린넨 컬렉션, 포멀웨어, 리조트룩, 원마일웨어 등의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한지민은 꾸안꾸(꾸민듯안꾸민듯한) 느낌으로 담백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심플하면서도베이직한 스타일은 여러 가지 스타일링 포인트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용성이 높은 것이 이번 시즌의 특징이다. 

 

또한 편안한 느낌의 셋업과린넨 소재, 화이트 셔츠, 원피스 등 아이템은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기도 하고, 또한 지속가능성을 위한 친환경 소재와 미니멀한 실루엣이 더해져 모던하고 부드러운 느낌도 담았다. 

 

최준호 패션그룹형지 사장은 “이번 시즌 한지민과 편안한 여성들의 행복을 담아내면서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룩이 어느 때보다 돋보인다”면서“올해 런칭 15주년을 맞아 고객님들을 위한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최근 코로나19의 엔데믹화가 진행되면서 방문고객이 급속히 증가해 지난 5월 매출이 전년대비 40% 고성장한 바 있으며, 신정점과 주안점 등 신규 오픈 매장은 좋은 실적을 내고 있다.  

 

이번 한지민과의 화보 공개가 6월 여름 성수기 연착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지민은 최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주인공 영옥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NFL, '22FW 신상 룩북' 공개
1/6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