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여년 역사와 우수한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가 오는 8월 17일(수) 오후 2시부터 라사라 홍대캠퍼스(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38) 8층에서 “시니어 디자이너, 나도 할 수 있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특별강사로는 엄마들의 SPA 대표 브랜드로 유명한 ‘몬테밀라노’ 대표인 오서희 패션디자이너가 나선다. 오서희 디자이너는 시니어 모델을 패션쇼에 출연시킨 최초의 디자이너로 시니어 패션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날 특강은 시니어들의 제2의 삶을 위한 새로운 길로 패션디자이너를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오서희 디자이너는 옷 만드는 과정을 A부터 Z까지 알기 쉽게 현실적으로 설명하고 이후에는 시니어들의 패션 열정에 대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라사라는 몬테밀라노와 함께 패션업계에 시니어 패션 리더 양성을 위해 시니어 패션디자인 과정을 개설한다. 대학 학점을 주는 대학과정으로 시니어 패션디자인 과정 졸업 시 2년제 / 4년제 패션디자인학 /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또 시니어 전담 멘토 교수와 지도교수, 학사관리지원팀의 기존 학위를 연계한 1:1 맞춤형 학습 플래닝을 통해 입학과 동시에 체계적인 학습설계가 가능하다. 또한 신진 디자이너로 독창적이고 상품성 있는 의상을 선보이는 컬렉션 ‘라사라패션위크’를 통해 브랜드 런칭 경험과 패션쇼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해외유명 교육기관 및 국내외 대학원 진학으로 석사 학위 취득 후에는 업그레이드된 경력과 축적된 노하우를 결합해 강연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이번 특강은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모두 참가 할 수 있으며, 선착순 무료로 진행된다. 특강 신청 방법 및 시니어 패션디자인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사라 홈페이지(www.rasaraplus.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2-3672-0021)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