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Snowpeak Apparel)’ 운영사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이 ‘스노우피크 대만’과 대만 주요 유통사 스타라이크(Starlike)와 협력해 대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협업으로 감성코퍼레이션은 어패럴과 패션 잡화를 공급하고 스노우피크 대만과 스타라이크가 매장을 운영하는 형태로 시장 확대를 추진한다.
유통사 스타라이크는 호카, 아크테릭스, 살로몬 등 인기 브랜드를 유통하는 대형 업체다. 이번 협력을 통해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대만 내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됐다.
스노우피크 대만과 스타라이크는 연내 단독 매장과 샵인샵을 포함해 총 9개의 어패럴 매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후 순차적으로 매장을 추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감성코퍼레이션 측은 “이번 대만 시장 확대는 지난해 5월 스노우피크 대만 현지 매장에 첫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6차례에 걸친 성공적인 수출 성과와 현지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토대로 이루어진 결정”임을 강조하며, “대만에 이어 일본 시장에서도 유사한 전략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