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강민준)의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타이완에서 선정한 연간 브랜드상에서 스포츠 아웃도어 부문을 수상했다.
쇼피 타이완 주최로 11월 29일 대만에서 열린 ‘제1회 2024 브랜드 서밋(Brand Summit)’에는 젝시믹스를 비롯해 삼성, LG, 뉴발란스 등 한 해 동안 대만 국민들에게 사랑받은 61개 유명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젝시믹스는 2017년부터 꾸준히 대만에 수출을 진행했다. 2019년부터는 쇼피 타이완에 입점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대만법인 설립 후에는 현지 모델 활용, 대만에서 개최되는 마라톤, 보디빌딩 등 글로벌 스포츠 대회에 스폰서로 적극적으로 참가하며 인지도 제고에 노력했다.
인플루언서를 통한 협업과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한 판매채널 다각화, 꾸준한 팝업 매장 등을 전개해 올해 3분기 누적매출은 전년비 70% 이상 성장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대만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금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만 애슬레저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