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수빈, 커버낫 새 얼굴로 합류

엠서버서 발탁 후 함께 한 첫 캠페인 공개
글로벌 아이콘 수빈 앞세워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TIN뉴스 | 기사입력 2025/10/01 [11:01]

 

 

대한민국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글로벌 아티스트이자 5인조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수빈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수빈은 커버낫의 새로운 얼굴로 합류하며, 청량함을 더한 감도 높은 비주얼 시너지를 완성했다.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커버낫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커버낫은 수빈과의 앰버서더 체결을 통해 MZ세대는 물론 알파 세대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소비층 확보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특히 글로벌 팬덤을 가진 수빈의 합류는 커버낫의 해외 시장 확장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커버낫 관계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의 균형 잡힌 이미지와 커버낫이 지향하는 트렌디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 철학이 완벽히 맞닿아 캠페인의 메인 메시지를 안정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2008년 런칭한 커버낫은 “기본에 충실한 옷을 다룬다(Cover Needle And Thread)”라는 의미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해왔다. 베이직한 로고 티셔츠, 후드, 윈드브레이커, 플리스, 패딩 등 시그니처 아이템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팬층을 형성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수빈은 지난 해 데이즈드 매거진 속 ‘커버낫 수빈’ 화보를 통해 공개된 첫 협업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웰메이드 ‘데일리스트X장신영’ 데일리룩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