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좌)KTH 김철수 대표이사와 CFDK 홍은주 회장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는 지난 2일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디지털 홈쇼핑 1위 K쇼핑과 패션 공동 개발 및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홍은주 회장, 장광효 고문, 강민조 곽현주 명유석 이사와 KTH㈜(케이티하이텔) 김철수 대표이사와 김윤우 모바일사업단장, 황준원 팀장 등이 참석하여 국내 패션디자이너 브랜드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2019 F/W 시즌에 맞춰 K쇼핑은 CFDK 소속 디자이너와 함께 방송기획부터 상품판매까지 함께 진행하는 패션디자이너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을 신설한다. 이를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유통 판로 확대 및 신진디자이너 육성과 더불어 3040 고객층을 겨냥한 여성 특화 상품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CFDK 소속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또한 런칭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와 K쇼핑은 디자이너브랜드 전문 모바일 쇼핑 플랫폼을 구축해 상품 개발 및 소싱부터 마케팅까지 함께 협력할 예정이다.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홍은주 회장은 “K쇼핑과의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국내 패션디자이너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유통플랫폼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신진디자이너 육성과 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수프라, 이채영과 겨울 다운 화보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