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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통상무역 시대
올해 정기총회 이슈는
“인구변화에서 패션 소비주체 트렌드를 읽어라”
밀라노프젝트를 탐사하다
신 블루오션 국방섬유
자발적인 공급과잉 조정이 절실
업계는 지금
새로운 정부 정책 방향
변화하는 섬유소재
Hot People
창간 20주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섬유패션인대상
기업가정신
미얀마를 가다
편집
2019.12.14 [0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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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0 ‘숏다운’vs3040 ‘미들다운’
올 겨울은 숏, 미들, 롱다운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운점퍼 스타일이 다양해졌다.대신 세대별로는 선호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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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 쫀쫀함과 편안함 업그레이드
국내 대표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가 역대급 탄력을 자랑하는 끝판왕 레깅스를 공개했다. 브랜드엑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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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블록체인 ‘크립토킥스’ 특허 출원
미국의 스포츠 용품 브랜드 나이키(NIKE)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신발이 진품임을 증명하고 거래하는 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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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챔피언십, 2020 KLPGA 시작 알렸다
베트남의 경제 중심지 호찌민에서 펼쳐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2020시즌 개막전 ‘효성 챔피언십 w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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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낙원상가에 ‘솟솟상회’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11월 28일 낙원악기상가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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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G드래곤과 ‘농구 코트 기증’
나이키가 지드래곤과 협업해 선보인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AF1 PARA-NOISE) 출시를 기념해, 에어 포스 1 파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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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스텔바작 “실적감소, 일시적 외형 축소”
㈜까스텔바작(대표 백배순)의 3분기 실적이 눈에 띄게 줄었다. 14일 공시자료에 따르면 3분기 연결재무제표 ...
TIN뉴스
아디다스 ‘사회공헌대상’ 우수기업 선정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폴 파이)가 서울시와 서울시복지재단이 사회복지 분야의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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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와디즈서 펀딩 1만% 초과 달성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색다른 스타일로 새로운 도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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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복, 2020년부터 브랜드 로고 통합
리복(Reebok)이 2020년부터 브랜드 로고를 하나로 통합한다. 패션과 피트니스의 경계를 허물겠다는 의도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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