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책종합
FITI, 한화이글스와 구단상품 안전관리 MOU
시험검사·제품인증·정보교류 및 공동발전 등 상호 협력
기사입력: 2020/01/29 [13:30]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재)FITI시험연구원(원장 전제구)은 지난 1월 28일 한화이글스 대회의실에서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대표 박정규)와 ‘구단 상품 안전 관리를 위한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12월 프로야구구단 kt wiz와 체결한 구단 상품 안전관리 및 기술 자문을 위한 업무협력 협약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협약에서는 야구단 상품의 안전 관리를 바탕으로 한 ▲ 시험, 검사, 제품인증 등에 관한 사항 ▲ 세미나, 교육, 기술 자문 컨설팅 등의 지원 및 정보교류 ▲ 한화이글스 협력사를 위한 필요사항 ▲ 공동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FITI시험연구원은 이번 협약으로 시험, 검사, 제품인증 서비스 등을 통해 한화이글스의 어린이 팬 상품부터 야구단 전체 상품에 이르기까지 품질 안정화에 집중할 예정이며, 나아가 품질 개선에도 이바지 할 계획이다. 

 

FITI시험연구원 송윤준 본부장은 “프로야구단 굿즈 품질과 안전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양 기관의 공감대가 오늘 협약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면서, “지속적으로 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버커루, 배정남과 봄을 열다
1/4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