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즈’ 광고, 김새론과 청량미 가득 화제

휠라코리아 스니커즈 ‘케즈’, 배우 김새론 전속모델로 발탁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6/08 [09:19]

김새론 목소리로 케즈 정체성을 감각적 표현

시각과 청각 아우르는 오감만족형 광고로 MZ세대 흥미 이끌어

 

 

Z세대 대표 주자 배우 김새론이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와의 첫 광고 영상으로 화제다. 이번 영상은 온라인은 물론 일부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IPTV 등으로도 송출돼 다양한 접점에서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영상 속 김새론은 특유의 사랑스럽고 밝은 모습으로 등장해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큼한 단발머리의 김새론은 친구들 그리고 케즈와 함께 즐기는 여름 한낮의 즐거움을 경쾌하게 표현했다.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발장구를 치거나 푸른 하늘 아래 초록 잔디 위에서 친구들과 즐기는 수다, 자전거로 강변을 내달리는 김새론의 모습으로 케즈의 청량한 매력을 대신해 보여준 것이다. 영상 말미 김새론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브랜드 슬로건 ‘맑음, 케즈’ 내레이션 역시 케즈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표현, 시각과 청각을 아우르는 ‘오감만족형’ 광고 영상으로 MZ세대의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는 케즈 대표 제품인 ‘챔피온 스니커즈’를 비롯 올여름 케즈의 의류, 슈즈, 액세서리로 스타일링한 케즈표 썸머룩이 다채롭게 등장해 주목된다. 편안함과 깨끗함에 주안을 둔 케즈만의 스타일로 제안한 MZ 세대를 위한 여름 패션 역시 이번 광고 영상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광고 영상이 공개된 직후 네티즌들은 “역시 인간케즈 김새론”, “김새론 영상 더 보여주세요”, “나도 올여름엔 케즈 스타일로 결정” 등 다양한 반응으로 케즈와 김새론이 빚은 케미스트리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케즈 관계자는 “’맑음, 케즈’라는 슬로건과 함께 케즈만의 개성과 감각을 보다 명료하게 전하고자 전속모델 김새론씨와의 첫 광고 영상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공개 초반부터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MZ세대 소비자분들과의 진정어린 소통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