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1차 완판 목전…2차 물량 준비

여름 맞춤 '컴포트쿨' 티셔츠 완판 주목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6/11 [10:49]

베이직의 캐주얼룩~오피스룩까지 활용도 ‘만점’

땀 흡수·통풍·항균 등 기능성 소비자 만족해 리오더 돌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김지원)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여름을 맞아 선보인 컴포트쿨 소재의 아이템이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2차 물량 오픈을 준비 중이다. 이미 1차로 제작한 전량 완판을 앞두고 있다.

 

컴포트쿨 티셔츠의 인기 비결은 단연 소재의 특징이다. 여름철 필수원사로 꼽히는 컴포트쿨은 땀을 많이 흘리는 무더위에 꼭 필요한 쿨링 효과, 통풍, 항균의 기능이 우수하다. 이를 활용한 앤듀의 컴포트쿨 아이템은 반팔티셔츠, 쇼트 팬츠, 팬츠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전반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며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컴포트쿨 티셔츠와 더불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도 빼놓을 수 없다. ‘레귤러핏 폴리 솔리드 기본카라 반팔셔츠’는 디자인과 실용성 측면에서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았다. 장식 스티치를 최소화하고 단추를 보이지 않게 디자인해 미니멀하고 모던한 실루엣을 연출하도록 돕는다. 네이비와 그레이 두 가지의 베이직한 색상으로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TPO에 따라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또 옆트임을 넣어 활동성을 위한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챙겼다.

 

여기에 ‘스트레치 테이퍼드핏 히든밴딩 팬츠’와 쇼트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4~5cm 정도 늘어나는 히든밴딩을 넣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히든버튼과 후크 여밈을 추가해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한세엠케이 앤듀 마케팅 담당자는 “앤듀 컴포트쿨 티셔츠를 경험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면서 이에 부응하고자 구매를 못하시는 분들이 없도록 리오더를 서둘러 진행하려 한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앤듀의 컴포트쿨 제품을 통해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앤듀는 2019년 세계자연기금(WWF)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크라우드 펀딩 IT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WWF의 환경보호 프로젝트 ‘리텍스타일(RE:Textile)’에 동참하는 등 다방면으로 지속가능한 패션을 전개하며 사회적 공감을 이끌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