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패션스튜디오, 상복 터졌다

‘제9회 넥스트젠 디자이너 온라인 어워즈’ 시상 수상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7/26 [10:44]

여·남성복·액세러리 1위

김주한·이상화·이현규 등 

3개 부문 총 9명 수상자 중 6명 선정 쾌거

 

▲ 여성복 1위 김주한(데일리미러)/여성복 2위 한현주(토새)/여성복 3위 이서윤(프레노서울)/남성복 1위 이상화(쎄르페)/남성복 2위 김현섭(웨이비니스)/액세서리 1위 이현규(토이뜨)  © TIN뉴스


최근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들 출신이 상을 휩쓸어 화제다.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제9회 넥스트젠 디자이너 온라인 어워즈’에서 총 수상자 9명 중 경기패션창작스튜디어 디자이너 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어워즈는 매년 창의적이고 실력있는 신진디자이너를 발굴하여 국내외 판로개척 및 마케팅 지원하기 위해 개최되는 “넥스트젠 디자이너 온라인 어워즈”(이하 어워즈)에서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졸업 및 입주디자이너들이 수상을 휩쓸었다.

 

창업 7년 이내 디자이너 대상으로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총 3개 부문으로 지난 4월부터 모집해 최종 선정결과, 선정결과 ▲여성복 1위 김주한(데일리미러), 2위 한현주(토새), 3위 이서윤(프레노서울) ▲남성복 1위 이상화(쎄르페), 2위 김현섭(웨이비니스), 액세서리 1위 이현규(토이뜨)가 각 각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마케팅 활동 지원금과 패션쇼 및 부스 참가비 지원 등이 지원된다.

 

한편,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졸업 및 입주디자이너 25명(고혁준, 김진, 김무겸, 김미현, 김연성, 김주한, 김현상, 김현섭, 박현, 박청애. 방윤중, 송지훈, 신동진, 양윤아, 유정은, 이상봉, 이상화, 이서영, 이서윤, 이의빈, 이현규, 이현진, 장윤경, 정윤철, 한현주)은 이번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2021 대구패션페어’에 참가하여 수주상담회와 패션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