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마르쉐, 디즈니 캐릭터 ‘머펫 쇼’ 협업

개구리 ‘커밋’ 캐릭터 활용한 티셔츠, 삭스, 베이스볼 캡 등 출시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5/10 [14:21]

▲ 코오롱FnC 럭키마르쉐, 디즈니 캐릭터 머펫 쇼 협업 상품 출시  © TIN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é)’가 월트 디즈니 캐릭터 ‘머펫 쇼(The Muppet Show)’와 만났다.

 

럭키마르쉐는 22 S/S 시즌 ‘머펫 쇼’의 익살스러운 캐릭터와 함께한 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럭키마르쉐와 월트 디즈니의 만남은 21F/W 숲속 친구들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밤비’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협업 상품은 ‘머펫 쇼’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한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티셔츠, 삭스, 베이스볼 캡 등을 선보이며 위트 넘치는 아이템을 통해 일상 속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럭키마르쉐 X 머펫 쇼 협업 티셔츠는 앞 뒷면에 ‘머펫 쇼’의 주인공인 개구리 캐릭터 커밋(Kermit)의 자수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유니섹스 오버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일상 속 다양한 룩에 유니크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발목 부분에 커밋 캐릭터를 수놓은 삭스는 컬러 배색과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활기차고 시원하게 만들어줄 럭키마르쉐와 머펫 쇼의 기분 좋은 만남이 성사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럭키마르쉐와 머펫 쇼 협업 상품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인 코오롱몰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삼성물산 비이커, ‘275C’와 협업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