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우드, 물세탁 가능 니트 출시

‘그린피스 워셔블 니트’, 여름 손쉬운 세탁 및 관리 용이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6/21 [10:48]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BRENTWOOD)’가 여름철 관리가 용이한 ‘그리피스 워셔블 니트’를 출시한다.

 

습하고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에는 평소보다 잦은 옷 세탁이 필수다. 이에 브렌우드는 소비자의 편리함을 위해 드라이클리닝은 물론, 가정에서 손쉽게 물세탁이 가능한 ‘그리피스 워셔블 니트’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열 가공 공정에서 인위적으로 열을 가해 늘리지 않고, 정확한 사이즈로 편직 공정하여 물세탁 시에도 수축과 변형을 방지해준다.

 

브렌우드의 ‘그리피스 워셔블 니트’는 21S/S 발매 당시에도 2차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반응이 뜨거웠다. 올해 선보이는 ‘그리피스 워셔블 니트’는 지난 시즌보다 컬러가 추가됐으며, 폴로넥과 라운드넥으로 구성하는 등 전년대비 2배 이상 물량을 확대했다.

 

‘그리피스 워셔블 니트’는 솔리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민트, 베이지, 블루, 네이비, 오렌지 등 5컬러로 전개한다. 투 버튼 여밈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면 혼방 냉감 원사가 가벼운 터치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단품 착장만으로도 차려 입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화보 속 모델 안보현과 같이 면 팬츠와 매치하면 단정하고 세련된 출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브렌우드 관계자는 “니트는 캐주얼하면서도 격식 있어 보여 여름철에도 사랑받는 아이템”이라며 “그리피스 워셔블 니트와 함께 올 여름 더위 앞에서도 당당하게 자신의 스타일을 드러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NFL, '22FW 신상 룩북' 공개
1/6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