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아이브 장원영 22 F/W 뮤즈 발탁

‘영앤리치’ 콘셉트..크리스탈 슈즈 신은 광고 캠페인 공개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9/19 [11:02]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아이브 장원영 22FW 뮤즈로 발탁  © TIN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새로운 앰배서더 아이브 장원영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슈콤마보니는 천진난만하고 러블리한 매력의 MZ세대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 장원영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22 F/W 캠페인은 ‘영앤리치(Young & Rich)’를 콘셉트로, 화보 속 장원영은 슈콤마보니를 대표하는 크리스탈 장식의 슈즈를 신고 세련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슈콤마보니가 올 가을, 겨울 주력으로 선보이는 ‘모토핏 부띠’는 모터사이클 스타일의 앵클 부츠로 가죽 소재와 네오플랜 베라 소재가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주는 상품이다. ‘모토핏 니트 앵클’은 솔리드 니트 소재와 펄사가 섞인 그린 색상이 여성스럽고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이외에도 ‘샤인듀 뉴몰드 스니커즈’는 비즈 장식이 달린 슬립온 타입으로 화려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코코뉴 앵클 부츠’는 진주캡 보석장식을 발목 스트랩으로 배치했으며, 이번 시즌 신규 개발한 청키한 아웃솔을 부착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한편, 장원영이 착용한 슈콤마보니 신상품은 공식 홈페이지 코오롱몰(www.kolonamll.com)과 백화점 매장, 제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아이브 장원영 22FW 뮤즈로 발탁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