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스,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9월 30일~10월 11일까지 서류전형 모집
재무·구매·해외영업·생산설비(학사 이상) 및 소재개발(석사 이상) 부문 채용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9/29 [20:27]

 

㈜휴비스(대표이사 신유동)는 9월 30일~10월 11일까지 ‘2022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부문은 재무, 구매, 해외영업, 생산 및 설비, 소재개발이다. 관련 전공의 학사 이상이며, 소재개발 업무는 석사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와 온라인 역량검사에 이어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3년 1월부터 서울 본사 및 전주사업장, 대전연구소에서 근무하게 된다.

 

휴비스는 우수인재 선발을 위해 매년 꾸준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후에는 휴비스가 바라는 인재상으로 육성하기 위해 개별 연수, 직급별 교육, 워크샵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함과 동시에 개인 역량 개발(IDP)  과정, 외국어 학습 지원 등 다양한 교육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의료비, 경조사, 주택자금 융자, 지방 근무 시 기숙사 제공, 복지 포인트 운영 등 직원들의 삶의 질과 근로의욕 고취를 위한 다양한 복리 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휴비스 채용 담당자는 “글로벌 경기 침체의 장기화로 인한 고용 한파 속에서도 휴비스는 2007년부터 매년 공개채용을 실시하여 청년 실업 문제 해소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휴비스는 ESG 경영 강화와 더불어 ‘친환경 고기능 차별화 소재의 글로벌 리더’라는 비전 달성을 위한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비스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휴비스 홈페이지(www.huvi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MCM-오버더피치,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1/6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