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직물조합, ‘침장 브랜드 공동 판매전’ 모집

11월 3일~9일, 17일~22일 6일간 진행
행사 홍보, 매대 설치 및 수수료 일부 지원

TIN뉴스 | 기사입력 2022/10/04 [10:59]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석기, 이하 ‘대경직물조합’)은 지역 침장 브랜드 유통 활성화를 위해 ‘2022 대구 침장 브랜드 공동 판매전’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구광역시가 주최, 대경직물조합이 주관하는 2022 대구 침장 브랜드 공동 판매전은 오는 11월 3일부터 9일, 17일부터 22일까지 총 6일간 각각 대구 홈플러스 성서점 특별 행사장과 대백프라자 특별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대상은 대구에 사업장을 보유한 섬유 또는 침장 관련 기업으로 판매 제품의 가격과 시장성 등을 고려해 2021년 전체 매출액 및 2022년 상반기 매출액이 저조한 기업을 우선 선정할 계획이다. 판매 품목은 이불, 패드, 담요, 베개커버 등 침장류 일체로 선정 시 판매금액 수수료 일부(기업당 최대 1백만 원), 행사 홍보 및 마케팅, 판매전 매대 설치 등을 지원한다. 

 

참가기업은 행사시간을 엄수해야 하며 판매전 동안 홈플러스, 대백프라자 내 납품되는 제품을 중복으로 판매할 수 없다. 또한, 판매전은 중복 지원할 수 없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경직물조합(http://www.texwindow.or.kr/pages/index.htm)에 첨부된 참여신청서, 확약서 및 기타 서류를 대경직물조합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해야 한다. E-mail 접수는 불가하며, 기한은 오는 10월 13일 12시까지다. 문의는 대경직물조합(Tel: 053-252-4082 E-mail: mj91103@texwindow.or.kr)으로 하면 된다.

 

한편 대경직물조합은 다목적 공간 ‘스페이스오즈’와 ‘스페이스오즈 플러스’를 구성해 스마트패션 복합명소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20년 조성된 스페이스오즈는 원단에서부터 제품 제작까지 한 공간에서 가능하다. 조합은 2022년 내로 스페이스오즈, 스페이스오즈 플러스와 연계성을 구축한 ‘스페이스오즈 라운지’를 통해 디지털 콘텐츠를 구성한 실감형 가상 쇼룸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대구=오승호 기자 tinnews@ti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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