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달콤한 여우와 만나다

프랑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얀 쿠브레’와 협업 상품 출시
‘봉쥬르 서울(Bonjour Seoul)’ 테마, 스웻셔츠·후디·비니·에코백 구성

TIN뉴스 | 기사입력 2022/10/05 [10:09]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프랑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얀 쿠브레(Yann couvreur)’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얀 쿠브레’는 프랑스 대표 자연주의 파티시에 ‘얀 쿠브레’의 이름을 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인공 색소와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제철 식자재로 섬세한 맛과 다양한 텍스처를 표현한다. 특히 프렌치 디저트의 현대적 해석을 ‘여우’라는 상징물을 통해 구현하면서 프랑스 디저트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해 들어와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주요 백화점과 동교동, 여의도, 신사동 등에 매장 8곳을 운영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얀 쿠브레 협업 캡슐 컬렉션의 테마를 ‘봉쥬르 서울(Bonjour Seoul)’로 정했다. 구호플러스만의 유니크한 미니멀함과 얀 쿠브레 특유의 세련된 무드를 조화시킨 스웻셔츠, 후디, 비니, 미니 에코백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구호플러스의 로고와 얀 쿠브레의 여우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줬고, 구호플러스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와 얀 쿠브레의 시그니처 브라운 컬러를 주로 활용했다.

 

구호플러스X얀 쿠브레 협업 캡슐 컬렉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구호플러스 더현대서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얀 쿠브레 동교점/여의도점에서 판매된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구호플러스가 파리지앵이 사랑하고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인기 있는 디저트 브랜드 얀 쿠브레와 협업했다”며, “패션과 디저트, 이종 업계 간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세대 고객들이 특별하고 신선한 상품을 경험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MCM-오버더피치,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1/6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