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엠, 브랜드 뮤즈로 오마이걸 미미 발탁

‘MZ 예능돌’ 미미와 함께한 22 F/W ‘Y2K’ 스타일 화보 공개
영골퍼 겨냥 ‘골프 라인’ 출시··· 상품 라인 다각화 나서

TIN뉴스 | 기사입력 2022/11/11 [08:55]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브랜드의 뮤즈로 오마이걸 멤버 미미를 발탁하고 2022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미미는 최근 종영한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독보적 반전 매력과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을 과시하며 ‘신흥 예능 치트키’로 떠오르고 있는 차세대 스타다. 미미는 카리스마 넘치는 랩핑과 더불어,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준 힙한 스타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세대를 어우르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마크엠은 미미와 함께한 이번 22 F/W 화보 공개를 통해 2000년대 하이틴 영화 속에서 볼법한 Y2K 트렌드를 살린 ‘우먼 라인’을 선보였다. 우먼 라인은 크롭 기장의 플리스 재킷과 크롭탑, 다양한 실루엣의 다운 점퍼, 니트 하프 집업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걸크러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에서 미미는 독보적인 존재감의 비주얼을 유감없이 뽐냈다. 유니크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다운 점퍼와 빈티지 무드의 스웨이드 부츠컷 팬츠를 착용해 힙한 느낌의 스트리트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또 다른 컷에서는 펑키한 감성이 돋보이는 핑크 플리스 재킷에 이너로 크롭 후드티를 매치해 2000년대 감성의 스트리트 룩을 완성했다.

 

 

마크엠은 이와 함께 증가하고 있는 MZ세대 영골퍼를 겨냥한 골프 라인 ‘마크엠 골프클럽(MARKM GOLF CLUB)’을 새롭게 선보였다. 골프 라인은 마크엠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곰돌이 캐릭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그래픽과 유니크한 패턴을 결합했으며,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겸용해 입을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했다.

 

마크엠 골프 라인에는 니트 조끼, 폴로 스웻셔츠, 조거 팬츠, 모자, 볼마커, 볼 케이스 등이 포함됐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적용한 스웻셔츠는 남녀 모두 트렌디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변형된 체커보드 패턴의 니트는 일상과 필드에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드러내기 좋은 아이템이다.

 

마크엠 관계자는 “예능 샛별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미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적극 나설 것”이라며 “또한 우먼 라인, 골프 라인 등 상품 라인업 다각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아이템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크엠의 아이템과 골프 라인은 마크엠 공식 홈페이지, 신원 공식 종합 쇼핑몰 ‘쑈윈도(SHOWINDOW)’와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