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대구 수성점’ 오픈

지역 내 네 번째 교외형 매장…특별 프로모션 진행
지역 친화 캠페인 통해 대구 시민 일상 응원

TIN뉴스 | 기사입력 2022/11/25 [09:16]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1월 25일 ‘유니클로 대구 수성점’을 오픈했다.

 

유니클로 대구 수성점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에 위치한 지역 내 네 번째 교외형 매장이다. 유니클로는 수성점을 통해 일상생활을 중심으로 편안하면서 실용성이 뛰어난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제품을 선보이며,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성점 오픈에 앞서 유니클로는 ‘모두의 일상을 위한 옷’이라는 자사의 라이프웨어 가치를 대구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한 ’Life in DAEGU, LifeWear UNIQLO’ 캠페인을 론칭했다. 본 캠페인을 통해 대구미술관, 대명유수지 등 지역 명소를 소개하고 대구 시민의 일상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책자를 제작해 대구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유니클로 매장에서 배포하고 있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대구 지역 모든 유니클로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유니클로 대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일부 선정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25일부터 3일간 대구 지역 전체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로컬 브랜드인 ‘근대골목단팥빵’의 단팥빵과 ‘커피명가’의 드립백 커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단독 프로모션도 추가로 진행된다.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남성용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와 여성용 3D 니트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를 각각 3만원 할인된 가격에, 남녀 히트텍 스마트 팬츠를 각각 1만원 할인된 39,900원에 판매하는 등 유니클로 주요 겨울 아이템인 히트텍, 니트, 이너웨어 등을 유니클로 수성점에서만 특별 프로모션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유니클로 수성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백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대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디자이너와 협업한 특별 스웨트 셔츠와 리사이클 후리스 블랭킷을 각각 50명,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목적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폴딩 카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 대구 수성점 및 대구 지역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http://store-kr.uniql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오승호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