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전속모델 김우빈 팬사인회으로 고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파렌하이트는 5월 20일 오후 4시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2층 라이브 플라자에서 전속모델 김우빈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김우빈은 완벽한 핏을 보여줄 수 있는 파렌하이트의 2023 S/S 아이템을 착장하고 참석해 팬들과 소통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2023 S/S 컬렉션은 남성복 고유의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도 남다른 발상과 색다른 접근법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구축했다. 포멀부터 캐주얼 라인까지 정밀하면서도 절제된 미학으로 디자인을 완성해 실용성까지 더했다.
또 완벽한 핏을 구현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급 소재를 활용했으며, 가심비를 앞세워 올 시즌 고객들을 적극 공략한다는 각오다.
한편 이번 팬 사인회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파렌하이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에게 참석기회가 주어진다. 방문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플라자 방문 고객에게는 ‘김우빈 X 파렌하이트’ 로고가 새겨진 바우처와 각인 연필을 제공한다.
바우처 수령 후 6월 19일가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즉시 할인 혜택과 럭키세트(양말 2켤레, 니플 패치, 스팟 패치)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7년 만에 브랜드 뮤즈로 재회한 김우빈과 파렌하이트를 애용하는 고객들이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김우빈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파렌하이트의 신규 아이템을 직접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