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패션산업학과 제20회 졸업작품패션쇼 ‘Our:hour’가 6월 7일 오후 7시 30분 교내 스타센터 하림미션홀 지하 2층에서 개최된다.
‘Our:hour’는 동음이의어로 ‘우리의 시간’을 뜻한다. 시간은 과거로부터 현재와 미래로 무한히 연속되는 것을 말한다.
90분이라는 ‘우리’의 시간 동안 8개의 스테이지로 총 138벌의 작품이 무대에 오른다.
스테이지는 ▲현대한복 & 전통한복이 합쳐진 ‘ON&OFF’ ▲순수함을 표현한 화이트 데님 ‘Clouds in indigo’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넘어선 데님 ‘WWD(Who Wears Denim)’ ▲사막을 표현한 ‘A Record of Desert getaway’ ▲미술관을 나타낸 ‘Pop out of the museum’ ▲치파오를 주제로 한 화양연화 ▲서커스 ‘acrobat under a light’ ▲프레피룩 ‘Queen's Gambit-Checkmate’ ▲블랙&핑크 드레스인 ‘Gala for ladies’로 총 8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졸업준비위원장인 김선정 학생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우리’의 4년의 시간과 노력을 ‘우리’의 손으로 기획한 패션쇼를 통해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46명의 디자이너들이 모여 개개인의 역량을 통해 우리의 시간 ‘Our:hour’라는 쇼의 의미를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