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크, 패션 유튜버 ‘최겨울’과 협업 기획전

11월 7일부터 2주간 온·오프라인서 ‘최대 50%’ 할인 등
70만 유튜버 최겨울이 선택한 지이크 아이템으로 겨울 스타일링 팁 전수

TIN뉴스 | 기사입력 2024/11/07 [13:13]

 

㈜신원(대표 박정주)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가 패션 유튜버 ‘스타일가이드 최겨울’과 함께 협업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튜버 스타일가이드 최겨울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직접 착용하고 리뷰하면서 재치 있는 입담과 유니크한 스타일로 약 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크리에이터다. 캐주얼한 아이템은 물론 스트리트 패션, 매니악한 스타일까지 폭넓은 패션 지식으로 스타일링 팁 제안 등 다양한 패션 콘텐츠로 남성 구독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1월 7일 오후 7시 최겨울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 예정인 지이크 협업 콘텐츠는 최겨울과 모델 2명이 지이크 스타필드 수원점에 방문해 지이크 24 F/W 아이템을 직접 만져보며 다양한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한다. 

 

최겨울은 발마칸 코트, 캐시미어 코트, 구스 다운 파카 등 소재 및 착장 실루엣을 분석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법을 소개한다.

 

협업 콘텐츠 공개와 함께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11월 21일까지 2주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지이크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최겨울이 선택한 지이크 24 F/W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겨울 선택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지이크 로고가 새겨진 컵받침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신원 관계자는 “마케팅 시장에서 유튜브 지배력이 강화되고 있는 만큼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제품의 특징과 다양한 연출법을 자세히 알리기 위해 이번 협업 콘텐츠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겨울이 선택한 지이크 24 F/W 아이템의 각양각색 연말 룩을 참고하고 기획전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수프라, 이채영과 겨울 다운 화보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