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영 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배우 손나은과 함께 한 ‘2025 봄 캠페인’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화보 속 손나은은 책을 읽거나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듣는 등 일상 속 여유 가득한 모습으로 봄 여친룩부터 도회적인 무드의 커리어우먼 스타일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제이제이지고트의 이번 시즌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캠페인은 ‘ORDINARY DAY’를 테마로, YOUNG PEOPLE의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자연스러운 일상을 보여주며 생동감 있는 순간을 담아냈다.
손나은은 봄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트위드 자켓 셋업과 트렌치 코트에 데님 쇼츠를 매치하여 경쾌하고 산뜻한 봄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도트 패턴의 탑과 스커트, 러플 블라우스와 데님 자켓으로 사랑스럽고 화사한 데이트룩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이제이지고트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다가오는 봄, 따라 입기 쉬운 다양한 아이템을 손나은만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모습을 담았다”며, “이번 화보를 참고해 스타일리시한 봄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손나은 화보는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며, 제이제이지고트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및 제이제이지고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댓글
|